영영사들이 정기적으로 섭취하는 항염 음식들

염증은 부상에 대한 신체의 자연스러운 반응이지만 만성 염증은 심장병, 제2형 당뇨병, 심지어 암과 같은 여러 가지 건강 문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항염증 식단을 섭취하면 염증을 줄이고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젊은 영사로서 우리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항염증 식품을 식단에 포함시키는 것이 우리가 이를 달성하는 한 가지 방법일 뿐입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젊은 영사가 정기적으로 먹는 많은 항염증 식품과 그 혜택을 살펴봅니다.

과일과 채소

항염증 식품을 식단에 추가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과일과 채소를 섭취하는 것입니다. 많은 과일과 채소에는 항산화제와 기타 항염증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딸기

딸기는 맛있고 폴리페놀 및 안토시아닌과 같은 항염증 화합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딸기, 블루베리, 라즈베리, 블랙베리는 모두 식단에 추가할 수 있는 훌륭한 옵션입니다. 아침 식사 스무디, 오트밀 또는 요거트에 딸기를 첨가하여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고 항염증 효과가 있는 식사를 하십시오.

잎이 많은 채소

시금치, 케일, 콜라드 그린과 같은 잎이 많은 채소에는 신체의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비타민, 미네랄 및 항산화제가 풍부합니다. 이 채소는 샐러드, 수프, 볶음 요리에 아주 잘 어울립니다.

십자화과 야채

브로콜리, 콜리플라워, 브뤼셀 콩나물과 같은 십자화과 채소는 항산화제와 기타 항염증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이 야채는 다재다능하며 굽거나 찌거나 볶을 수 있습니다.

통곡물

통곡물은 신체의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섬유질 및 기타 영양소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귀리

귀리는 신체의 염증을 줄이는 것으로 밝혀진 섬유질의 일종인 베타글루칸이 풍부합니다. 귀리는 아침 식사로 훌륭한 옵션이며 오트밀로 준비하거나 스무디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현미

현미는 혈당 수치를 조절하고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복합 탄수화물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현미는 볶음과 곡물 그릇을 포함하여 다양한 식사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지방

건강한 지방은 항염증 식단의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 오메가-3 지방산과 같은 많은 건강한 지방은 신체의 염증을 줄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아보카도

아보카도는 신체의 염증을 줄이는 것으로 밝혀진 단일 불포화 지방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아보카도는 샐러드, 샌드위치에 추가하거나 숟가락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견과류와 씨앗

견과류와 씨앗은 신체의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건강한 지방, 단백질 및 섬유질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아몬드, 호두, 치아씨드, 아마씨는 식단에 추가할 수 있는 훌륭한 선택입니다.

향신료와 허브

향신료와 허브는 식사에 풍미를 더할 뿐만 아니라 항염 효과도 있습니다.

심황

강황은 강력한 항염증 효과가 있는 화합물인 커큐민을 함유한 향신료입니다. 강황은 스무디, 수프에 추가하거나 고기와 야채의 조미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생강

생강은 항염증 특성으로 인해 수세기 동안 사용되어 온 뿌리입니다. 생강은 스무디, 차에 첨가하거나 고기와 야채의 조미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론

식단에 항염증 식품을 포함시키는 것은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고 만성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젊은 영사로서 우리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있으며 이러한 음식을 식단에 포함시키는 것은 우리가 이를 달성하는 한 가지 방법일 뿐입니다. 식사에 과일과 채소, 통곡물, 건강한 지방, 향신료와 허브를 추가하면 항염증 식단의 많은 이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식단을 크게 변경하기 전에 의사나 공인 영양사와 상담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