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신시도 밥주는 민박집 펜션 가격 예약하고 삼시세끼 먹으러 가자(2곳 추천)

군산 신시도에 위치한 밥주는 민박집을 소개 합니다. 1박 2일에 삼시세끼를 챙겨주니 밥해먹을 걱정을 할 필요가 없는곳입니다. 그 대신 돈을 두둑히 가져가야겠죠. 가격이 만만치 않아요.

그리고 인기가 많은곳이기 때문에 예약을 몇달전부터 해야 합니다.


✅ 지금 바로 확인해야 할 복지 소식

👉 온누리상품권으로 매달 10%씩 할인 받으세요!

👉 국민연금 수령약 더 많이 받는 방법

👉 국민내일배움카드 500만원 받고 자격증 따기

군산 신시도 밥주는 민박집

대풍펜션민박 기본정보

신시도 밥주는 민박집은 몇군데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우선 대풍펜션민박집을 소개 하겠습니다.

주소: 전북 군산시 옥도면 신시도 1길 14-3 (네비게이션 검색시 신시도 초등학교를 검색하면 편리합니다.)

예약전화번호: 010-9943-1339

신시도 밥주는 민박집 대풍펜션민박 예약가격표

대풍펜션민박 2023년도 기준 가격표입니다. 이 가격은 새로지은 신관 숙소 1박 2일 기준이며 식사가 점심, 저녁, 다음날 아침까지 삼시세끼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최소 4인 기준부터 예약을 할수가 있고 10명 기준으로 했을때 구관은 1인당 11만원이고 신관은 12만원 입니다.

📌 숙소 내부모습 확인해 보기


대풍펜션민박 패키지 가격 내용

  1. 1박 2일 숙소 가격
  2. 첫날 점심, 저녁 , 다음날 아침 이렇게 식사 3끼 제공
  3. 해상투어

👇 또다른 신시도 밥주는 민박집을 찾으신다면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신시도 밥주는 민박집 3끼 밥상

대풍펜션민박 식사 제공

1끼- 첫날 점심식사 제공

첫날 점심에 이렇게 자연산 광어회와 함께 상다리 뿌러지게 반찬들이 많이 나옵니다. 점심식사는 12시에 제공되기 때문에 식당에 12시 전에 도착하셔야 합니다.

산지에서 직접 잡은 회가 제공되기 때문에 기존에 횟집에서 먹던 것과는 다르게 신선함과 감칠맛이 꽤나 일품입니다.

간장새우, 양념피꼬막, 생선조림, 광어회, 젓갈, 나물반찬, 밑반찬등 음식맛이 전부다 맛있어요.

술은 팔지 않기 때문에 직접 준비를 해가야 합니다. 자연산 회를 눈앞에 두고 술을 마시지 않을수 없습니다. 술 좋아하시는분들은 미리 준비해 가세요^^

식사후 커피가 생각나시는분은 주변에 공휴일 이라는 카페가 있으니 한번 들러보세요. 숙소와 가까운 위치에 있답니다.

공휴일 커피숍 바로가기>>

점심식사를 마치면 해상투어가 이어집니다. 선장님이 직접 주변 섬들과 환경에 대해 설명을 해주시기 때문에 제대로 군산 바다의 경치를 감상해 보세요. 점심도 배불리 먹었겠다 힐링이 제대로 되겠죠?

배를 타는 시간은 약 1시간 정도 근처에 있는 섬들을 구경시켜 주십니다. 한시간 동안 이어지는 선상투어가 정말 돈 아깝지 않더라구요. 신시도 자연휴양림도 있는데 다음에는 자연휴양림을 예약해서 가봐야겠어요.

휴양림이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시설이 매우 깨끗해서 좋아요. 예약을 시도해봤지만 경쟁률이 너무 쎄기 때문에 다음 기회를 노리기로 했답니다.

👇 신시도 자연휴양림은 아래에서 예약 하실수 있습니다.

2끼- 첫날 저녁식사 제공

저녁식사는 오징어가 들어간 샤브 칼국수가 제공 됩니다. 간장게장과 갑오징어, 산낙지 샤브샤브에 칼국수로 마무리하시면 됩니다.

꽃게를 두마리 잡아서 국물을 내고 오징어도 들어가고 육수 맛이 그냥 끝내줍니다. 싱싱하게 살아있는 해물이 눈앞에서 들어가니 맛이 없을수가 없죠.

꽃게 + 오징어 + 낙지 샤브샤브 참 알찬 저녁 샤브샤브 구성품입니다.

식당에서 소주는 팔지 않으니 각자 준비해 가세요.

3끼- 다음날 아침식사 제공

다음날 아침식사는 전날의 음주로 지친 속을 달래주는 시원한 조개탕과 간장게장이 주메뉴입니다.

마치며

  • 신시도 밥주는 민박집 대풍펜션 민박에 대해 안내 드렸습니다. 이곳은 주류를 판매하지 않으니 숙소에 도착하기전 미리 술을 준비해 가세요.
  • 그리고 겨울에는 선상투어는 추워서 하기 힘드니 겨울철은 피해서 가시는게 좋습니다.
  • 아침밥은 8시에 제공되니 전날 과음으로 늦게 일어나서 아침식사를 놓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자주 묻는 질문 FAQ

대풍펜션민박 식당에서 술을 팔지 않나요?

네, 술은 개인이 따로 준비해 가셔야 합니다.

신시도 밥주는 민박집이 대풍펜션 말고 또 있나요?

해비치펜션도 식사와 숙소가 패키지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대풍펜션민박 패키지 가격이 어떻게 되나요?

최소 4인 기준 60만원 부터 입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