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공연 즐기기 위해 아빠들이 준비해야 할것들

아버지로서 가장 신나는 순간 중 하나는 학교 연극이든 무용 발표회든 자녀의 공연을 보는 것입니다. 놓치고 싶지 않은 중요한 순간이며, 그 경험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 블로그 포스트에서는 아빠들이 아이들의 공연을 보러 가기 전에 준비해야 할 것들에 대한 팁을 공유하겠습니다.

1. 달력에 날짜 표시하기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달력에 날짜를 표시하는 것입니다. 학교 연극이든 댄스 리사이틀이든 날짜와 시간을 기록해 두십시오. 이렇게 하면 일정을 구성하고 충돌이 없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녀의 성과가 최우선이므로 그날 다른 일정을 잡지 않도록 하십시오.

2. 자녀와 함께 내용 확인

달력에 날짜를 표시한 후 다음으로 할 일은 자녀와 세부 사항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공연 날짜, 시간 및 장소에 대해 물어보고 적절하게 계획할 수 있습니다. 의상이나 소품 등 준비해야 할 것이 있는지 물어보는 것도 잊지 마세요.

3. 적절한 복장 선택

적절한 복장을 선택하는 것은 모든 공연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그것은 자녀의 수행에 대한 존중을 보여주고 다른 부모들도 적절하게 옷을 입는 모범을 보여줍니다. 학교 연극이든 댄스 리사이틀이든 칼라 셔츠, 슬랙스, 드레스 슈즈는 절대 잘못될 수 없습니다.

4. 카메라 가져오기

자녀의 성과는 중요한 행사이며 이를 기록할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카메라나 스마트폰을 가져와 순간을 포착하세요. 저장 공간이 충분한지 확인하고 공연 전에 장치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5. 일찍 도착

공연장에 일찍 도착하는 것은 좋은 좌석을 확보하고 교통체증을 피하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제시간에 도착하여 공연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하는 것도 예의입니다. 여분의 시간을 사용하여 사진을 찍거나 다른 부모와 작은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6. 작은 선물 가져오기

꽃이나 풍선과 같은 작은 선물을 자녀에게 가져오는 것은 여러분의 지원과 사랑을 보여주는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공연을 준비하는 그들의 노력과 노력을 인정하는 방법이기도 하다.

7. 큰 소리로 자랑스럽게 환호하라

아이가 공연하는 동안 큰 소리로 자랑스럽게 환호하십시오. 그것은 자녀의 자신감을 북돋아 주고 자녀가 자랑스럽다는 것을 알게 해 줄 것입니다. 기립 박수를 보내거나 그들의 이름을 외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8. 감사 표현하기

마지막으로 공연이 끝나면 감사의 인사를 잊지 마세요. 행사를 성공적으로 만들기 위해 애쓰신 교사, 주최측 및 기타 학부모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잠시 시간을 내어 자녀에게 감사하고 자녀의 공연이 얼마나 즐거웠는지 이야기할 수도 있습니다.

결론

자녀의 공연을 보는 것은 마음이 따뜻해지는 순간입니다. 자녀의 공연에 참석하기 전에 아버지가 준비해야 할 사항에 대한 이러한 정보를 통해 자녀의 공연을 충분히 즐기고 자녀의 관심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사랑, 지원, 축하의 시간임을 기억하십시오.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