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의 중요성 아이들이 진심으로 원하는것은 이것

어린이날은 사회에 대한 어린이의 공헌을 기리고 어린이의 복지를 증진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날짜에 기념됩니다. 우리 사회의 미래인 우리 아이들을 감사하고 사랑하고 소중히 여기는 날입니다. 이럴 때 우리는 종종 이 특별한 날에 우리 아이들이 가장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묻게 됩니다. 따라서 주제를 탐구하고 우리 아이들이 가장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 봅시다.

어린이날의 중요성

우리 아이들이 가장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기 전에 어린이날의 의미부터 알아보도록 합시다. 어린이날은 어린 시절을 축하하고, 그들의 권리와 복지를 증진하고, 그들의 복지에 대한 인식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날은 어린이들에게 사랑, 애정, 감사를 표하기 위해 바쳐진 날입니다.

어린이날은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날짜에 기념됩니다. 인도에서는 매년 11월 14일에 초대 총리인 Jawaharlal Nehru의 생일과 일치하여 기념합니다. 어린이에 대한 그의 사랑과 애정으로 인해 오늘은 인도의 어린이들에게 바쳐졌습니다.

우리나라는 소파 방정환 선생님께서 만드신 5월 5일이 어린이날 입니다.

우리 아이들이 원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모든 어린이는 서로 다른 필요, 요구 및 욕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이들에게 어린이날에 가장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물으면 몇 가지 공통된 주제가 나타납니다. 다음은 몇 가지입니다.

사랑과 관심

의심할 여지 없이 모든 어린이에게 가장 기본적인 필요는 부모와 보호자의 사랑과 관심입니다. 우리의 시간과 애정은 우리가 아이들에게 줄 수 있는 가장 소중한 선물입니다. 아이들은 사랑과 정서적 지원을 바탕으로 성장하며 정서적 웰빙, 자존감 및 자신감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선물 및 장난감

선물과 장난감은 어린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날의 또 다른 중요한 측면입니다. 항상 값비싼 선물을 살 필요는 없지만, 그들이 좋아하고 즐기는 것을 주는 몸짓은 그들의 얼굴에 커다란 미소를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가족 시간

아이들은 항상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을 소중히 여깁니다. 그들은 부모, 조부모, 이모, 삼촌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는 것을 즐깁니다. 따라서 아이들과 함께 소풍을 가거나 영화를 보거나 함께 요리를 하면 아이들의 하루가 특별해질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것을 탐구

아이들은 새로운 도시, 새로운 음식, 새로운 경험 등 새로운 것을 탐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우리는 모험 스포츠를 시도하거나 박물관을 방문하는 등 그들이 좋아할 재미있는 모험에 데려갈 수 있습니다.

책임

위에서 언급한 욕구는 주로 물질적인 것에 초점을 맞추지만, 우리 아이들도 책임감과 성숙함을 느끼고 싶어합니다. 간단한 집안일을 할당하면 가족에게 귀중한 공헌자가 된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결론

우리 아이들의 욕망은 단순해 보이지만 그들의 눈에는 상당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랑, 애정, 관심, 양질의 시간은 우리가 아이들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입니다. 이번 어린이날에는 아이들의 하루를 특별하게 만들고 영원한 추억을 만들어 줌으로써 아이들에게 감사와 감사를 표합시다. 이 날은 단순한 축하 행사가 아니라 자녀의 복지에 대한 우리의 책임을 상기시키는 날임을 기억할 기회를 잡도록 합시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